‘힙합퍼’ 10월 인기상품 10
나이키, 스투시, 뉴발란스 매출 상위권 점령

발행 2021년 10월 19일

박시형기자 , pshphoto@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시형 기자] 10월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브랜드는 ‘나이키’, ‘스투시’, ‘뉴발란스’ 순으로 집계됐다.

 

‘나이키’는 스니커즈, 맨투맨, 반팔 티셔츠, 모자 등이, 70~80년대 영국 펑크 정신의 ‘스투시’는 후드티와 맨투맨이 인기를 끌었다. ‘뉴발란스’는 스니커즈가 많이 팔려 나갔다.

 

의류에서는 ‘엑스컨테이너’의 가성비와 실용성이 뛰어난 와이드 데님 팬츠가 랭킹 순위 1위에 올랐다. 좋아요 999개, 구매 후기 600개 이상이 달릴 만큼 고객들에게 큰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 신발은 ‘뉴발란스’의 327 남녀 공용 스니커즈 MS327FE, 잡화는 ‘나이키’의 볼캡, ‘아페쎄’의 토트백이,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에서 ‘애플’의 에어팟 프로가 랭킹 상위권에 포진했다.

 

지난달부터 시작된 ‘무지 기획전’에서는 ‘르젠옴므’, ‘엘빈클로’, ‘후딩스’의 상의, ‘제멋’, ‘유니어패럴’, ‘엑스컨테이너’ 등의 하의 아이템들을 최대 69% 할인 중이다.

 

 

 

엑스컨테이너

▪️ 아이템: 와이드 데님 팬츠

▪️ 색상: 다크 그레이, 인디고, 라이트 인디고, 스카이 블루, 블랙, 크림

▪️ 제품의 특징: 깔끔한 스트레이트 핏으로 다리라인을 길어 보이게 연출해 주며, 원단 퀄리티가 좋아 오랫동안 변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아페쎄

▪️ 아이템: 토트백

▪️ 색상: 인디고

▪️ 제품의 특징: 아페쎄 다니엘라 인디고 에코백 토트백.

 

 

애플

▪️ 아이템: 에어팟 프로 (MWP22KH/A)

▪️ 색상: 화이트

▪️ 제품의 특징: 편안함 착용감과 맞춤형 핏 디자인을 도입하여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에 맞는 탁월한 밀폐감이 특징이다.

 

 

 

뉴발란스

▪️ 아이템: 스니커즈

▪️ 색상: 그레이

▪️ 제품의 특징: 보통 발볼의 327 남녀 공용 스니커즈(MS327FE).

 

 

 

나이키

▪️ 아이템: 바람막이

▪️ 색상: 블랙

▪️ 제품의 특징: 빅스우시 윈드러너.

 

 

 

아티스트웨어

▪️ 아이템: 바람막이

▪️ 색상: 블랙

▪️ 제품의 특징: 여유로운 오버핏과 간절기에 착용 빈도가 높은 폴리원단 바람막이 형태로 제작.

 

 

 

그리너리 크리드

▪️ 아이템: 와이드 팬츠 1+1

▪️ 색상: 아이보리, 탄,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딥 카키, 블랙

▪️ 제품의 특징: 오버 스트레이트 핏의 밴딩 와이드 팬츠. 단단한 원사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연출되며, 트레이닝 팬츠와 같은 편안함과 슬랙스 팬츠 같은 드레시한 코디도 가능한 만능 팬츠.

 

 

유니어패럴

▪️ 아이템: 맨투맨, 스웨트 팬츠 셋업 패키지

▪️ 색상: 화이트 멜란지, 오트밀, 그레이, 블랙

▪️ 제품의 특징: 릴랙스 핏 맨투맨 + 조거 스웨트 팬츠 셋업. 적당한 두께감으로 가을, 겨울에 입기 좋은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폴로랄프로렌

▪️ 아이템: 셔츠

▪️ 색상: 블루, 파스텔, 그레이, 핑크, 옐로우, 에메랄드 블루

▪️ 제품의 특징: 클래식 핏 옥스퍼드 남녀 공용 셔츠.

 

 

 

47브랜드

▪️ 아이템: 볼캡

▪️ 색상: 네이비, 라이트 탄, 모스 그린, 블랙, 화이트

▪️ 제품의 특징: 버클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모자 안쪽 47 브랜드 라벨이 포인트.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