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30 영 골퍼 수요 증가... 서비스 및 브랜드 확대

발행 2021년 10월 1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출처=무신사

 

최근 3개월간 월평균 성장률 25% 이상

마크앤로나, PXG 120여 개 브랜드 입점

100명 추첨해 무신사 골프공 패키지 선물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무신사(대표 강정구, 한문일)가 2030 열 골퍼 수요가 증가 함에 따라 관련 서비스 및 입점 브랜드를 확대한다. 이에 120여 개 골프 브랜드와 함께 ‘골프 브랜드 스페셜 위크 11 2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 골프 브랜드 거래액은 지난해 12월과 비교해 20배 이상 증가했고, 최근 3개월간 월평균 25%가량 상승하며 높은 성장세를 입증했다.

 

마크앤로나, PXG, 캘빈클라인 골프 등 골프 전문 브랜드를 포함해 말본 골프, 클로브, 소셜그린클럽, 마르디메크르디 악티프 등 라이징 브랜드가 다수 입점한 상태다.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는 약 120개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으며, 연내 50여 개 브랜드가 추가 입점을 앞두고 있다.

 

영 골퍼를 위한 콘텐츠 서비스도 더욱 강화된다. 무신사의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인코디숍코디맵을 활용해 가을·겨울 시즌 라운드 추천 스타일링 등 다양한 골프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굴지의 골프 브랜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는 등 무신사 스토어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한 골프 브랜드 스페셜 위크’는 11월 2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 전 회원에게 골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제공하고,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천해 한정판으로 제작된무신사 골프공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 점점 늘어나는 골프 유저를 위한 맞춤형 제휴 이벤트와 쇼핑 지원금 혜택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골프 브랜드 스페셜 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19)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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