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 'CHASING STARS' 팝업스토어 성수동에 오픈

발행 2021년 10월 1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지미추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런던에 기반을 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예고한 서울 <CHASING STARS> 팝업스토어가 공개됐다.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 퓨처 소사이어티에서 공개되는 지미추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팝업 스토어에서는 뉴욕의 대표 디자이너로 에릭 헤이즈(Eric Haze), 일본의 스타일 큐레이터인 포기(Poggy) 그리고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산드라 초이(Sandra Choi) 3명의 아티스트들이 탄생시킨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미추의 로고 중 하나인 별 모양을 에릭 헤이즈의 스타 모티브로 사용하며 만들어진 공통의 시그니처 모티브 ‘CHASING STARS’가 곳곳에 표현된 스틸레토, 로퍼, 스니커즈, 백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모든 현장 구입도 가능하다.

 

패션 액세서리 외에도 수집가들의 사랑 받는 아트토이인 메디콤 토이의 베어브릭(BE@RBRICK)의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특별 리미티드 아트박스 패키지와 함께 마지막 1pcs의 구매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모든 방문자들을 대상으로하는 1,000% 베어브릭이 상품으로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기념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