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커버낫, 그로서리 스토어 '보마켓'과 이색 협업

발행 2023년 05월 31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커버낫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오는 61, 브런치 카페 겸 그로서리 스토어인 보마켓(BOMARKET)과의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어느 여름, 서유럽에서 마주친 과일 상점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레몬, 오렌지 등 프레시한 과일 그래픽이 활용된 반팔 티셔츠 그리고 러블리한 체크 패턴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이번 협업을 기념해 보마켓 경리단점에서는 61일부터 630일까지 한 달간 팝업 스토어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협업한 전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협업을 기념해 선보이는 커버낫 오렌지 에이드메뉴 한정 출시 및 SNS 이벤트가 진행되어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커버낫 영등포 타임스퀘어, 더 현대 대구에서 팝업 스토어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협업 한정 키링 &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함을 더해 줄 예정이다.

 

협업 제품들은 커버낫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각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모두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