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스타필드 수원점 키즈 핫플로 주목

발행 2024년 02월 0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휠라키즈 스타필드 수원점
휠라키즈 스타필드 수원점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의 ‘휠라 키즈(FILA KIDS)’가 스타필드 수원점에 역대급 규모의 체험형 메가 스토어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휠라 키즈 체험형 메가 스토어는 스타필드 내에서도 손꼽히는 규모로, 7m 대형 LED 스크린을 보며 VR 테니스 경기를 할 수 있는 '휠라더매치'와 구매한 신발을 블링블링한 비즈로 꾸며 나만의 특별한 신발로 만들 수 있는 '꾸미스튜디오’ 등 아이들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VR 테니스 경기에는 오픈부터 방문객들의 줄이 이어졌고, ‘꾸미스튜디오’는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공간으로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그 결과, 1월 26일 공식 오픈 이후 3일간 일평균 500명씩 방문하는 등 아이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매출도 24일 프리 오픈부터 5일간 3,200만 원 이상을 기록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가 이어졌다. 이는 내로라하는 키즈 브랜드 사이에서도 눈에 띄는 실적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단순한 매장의 기능을 넘어 기존에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업그레이드된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했다”라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스포츠를 즐기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친화적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휠라 키즈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으로 양말, 보조백, 패스포트백, 고급 실내화 등을 선물로 증정(구매 금액대별 상이, 소진시까지)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