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올포유, 우량 점포 ‘올텐’ 육성 주력

발행 2024년 02월 2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올포유

 

“점포 체질 개선의 중요한 경험”
상반기 50개점, 스포츠 라인 확대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올해도 우량 점포를 뜻하는 ‘올텐(All 10)’ 육성에 주력한다. 월 평균 1억 원 이상을 달성하는 매장을 ‘올텐’ 매장으로 지정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올텐’ 매장 육성을 위해 공격적인 물량, VIP 고객 관리 등을 지원, 고객 유입과 구매 전환을 높이고 있다. 동시에 효율이 높은 신규 매장도 적극 발굴 중이다.

 

그 결과 작년 상반기 36개 매장이, 하반기에는 34개 매장이 ‘올텐’ 매장이 됐다. 이는 전년 대비 2배 늘어난 것으로, 올 상반기에는 50개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재웅 ‘올포유’ 이사는 “월 매출 1억 원 달성은 점포의 체질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경험이 된다. 실제 이를 달성한 점포들은 이후 평균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상품력 개선 효과도 기대된다.

 

‘올포유’는 이번 시즌 스포츠 라인을 집중적으로 강화했다. 팬데믹 이후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활용 목적에 따른 세분화와 함께 라인별 스타일 수와 물량도 늘렸다.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Daily)’, 골프와 테니스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액티브(Active)’,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보스(Boss)’ 등 총 3개 라인이다. 화사함이 돋보이는 파스텔톤을 중심의 컬러를 활용했다.

 

최근 ‘올포유’의 대표 모델인 김소연과 이상우와 함께 한 화보도 공개했다. ‘행복의 시간’을 컨셉으로 여유 있는 일상과 여가 생활의 모습을 담았다.

 

'올텐' 지정 매장 / 사진=올포유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