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구호플러스’ BI 재정비

발행 2024년 02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구호플러스

 

일상 스트리트웨어 제안

데님과 니트 파워아이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이번 춘하 시즌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재정비했다.

 

‘High Streetwear with Unique Details’를 브랜드 BI로 개성 있는 디테일에 감각을 더하는 도시 여성들의 일상 스트리트 웨어를 제안한다.

 

올봄 ‘트랜스패런시(Transparency: Through The Window)’를 시즌 컬렉션 테마로 애쉬 그레이, 베이지, 라이트 그린, 라이트 핑크 등 낮은 채도의 컬러와 은은한 비침이 특징인 시스루 소재, 정제된 주름 디테일 등 매력적인 포인트 요소들을 곳곳에 활용해 선보였다.

 

주력 품목인 아우터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볼륨화를 꾀하고 데님, 니트를 강화, 뉴 파워 아이템으로 가져간다.

 

봄 시즌은 간절기 아우터를 중심으로 매력적인 룩을 제안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이너, 바텀을 매치해 활발한 구매를 유도하고, 여름시즌은 시그니처 상품을 업그레이드하고 매력적인 신규 디자인의 이너아이템 제안, 시즌성 소재 구성, 품목별 판매반응을 반영한 기장, 핏 밸런스 조정으로 매출을 이끌 계획이다.

 

‘구호플러스’는 자사몰을 비롯한 온라인 주요채널과 백화점 영 조닝 5개점, 가두 1개점 등 오프라인 5개점을 통해 전개하고 있다.

 

사진=구호플러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