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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스트럭션’, 온라인 공략 속도
브랜디드웍스코리아

발행 2024년 02월 21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사진=컨스트럭션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CJ ENM 커머스 부문(대표 윤상현)의 패션·리빙 사업을 맡고 있는 자회사 브랜디드웍스코리아(대표 박춘하)가 지난 추동 시즌 런칭한 브랜드 ‘컨스트럭션’이 온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컨스트럭션’은 20~30대 고객을 주 타깃으로 젠더리스한 미니멀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자사몰에서 시작한 이후 9월 무신사, 29CM에 입점했다. 지난 추동 시즌은 무신사 체험단 리뷰 등을 통해 인지도를 쌓았고, 다운 패딩, 스웨터를 육성했다.

 

올해는 전년보다 투자를 더 확대한다.

 

유통은 전년에 이어 무신사, 29CM에 집중함과 동시에 해외도 공략한다. 해외숍 입점을 통해 브랜드를 벨류업 시킬 계획이다. 해외는 빠르면 추동 시즌 상품부터 입점 시키는 게 목표다.

 

이번 춘하 시즌 상품은 지난 추동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너, 아우터, 팬츠 등 토털로 구성했다. 총 100가지 스타일의 상품을 제안, 한층 더 스포티한 스타일과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나일론 등 화섬을 주력으로 무채색부터 빨강, 파랑 등 원색까지 구성하고, 부클레, 헤어리 니트, 보카시 염색법 등 다양한 텍스처 상품으로 차별화에 나선다.

 

마지막으로 마케팅도 강화한다. 인플루언서 등 협찬 인원을 전년 대비 4배 이상 늘리고, 무신사 등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업도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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