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제프' 골프 항공커버 출시

발행 2015년 08월 03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벤제프’(대표 정준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 ‘벤제프 골프 항공커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벤제프의 ‘골프 항공커버’는 항공을 이용한 장거리 여행 시, 캐디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100%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탄성이 우수하며, 클럽을 보호해 줄 두꺼운 패딩 소재로 만들어 이동 시 외부충격에 의한 클럽과 골프백 손상을 최소화 해준다. 

 

더불어 벤제프만의 감각있는 컬러 배색으로 수하물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며 스타일도 살려준다. 눈에 쉽게 띄는 옐로와 블랙의 컬러 매치와, 정면에 명함이나 이름을 적어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네임텍은 공항에서 캐디백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분실 위험도 최소화한다.

벤제프 관계자는 “많은 항공사들이 내용물의 분실과 파손의 우려하며 항공커버를 권장하고 있고 사용하지 않을 시 고객 책임을 고지하고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여행 전 항공커버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라며 “벤제프의 골프 항공커버는 내구성이 좋으며, 눈에 띄는 컬러로 공항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 항공 커버의 필수 요소를 모두 갖춘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벤제프 골프 항공커버’는 블랙과 옐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99,000원이다. 제품 문의는 02-556-6283으로 하면 된다.

 

한편, 벤제프는 ‘골프 항공커버’ 외에도 해외 골프 여행을 위하여 고급스러운 벤제프 로고로 포인트를 준 동일 컬러의 ‘벤제프 캐리어’도 함께 출시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