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블루’로 이미지 메이킹

백화점 유통 집중

발행 2015년 08월 27일

이채연기자 , lcy@apparelnews.co.kr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 디자인 바이’를 ‘무자크 블루(MUZAK BLEU)’로 리뉴얼, 백화점 유통에 대한 집중력을 높인다.


이달 출고한 가을 신상품부터 BI를 비롯해 라벨과 텍, 패키지를 모두 ‘무자크 블루’로 변경했다. 8월 21일 오픈한 롯데 상인점부터 네이밍 변경에 따라 새 사인을 적용했고, 순차적으로 나머지 14개 매장 사인을 교체할 계획이다.

이번 BI 변경은 가두상권 중심의 유통을 전개하고 있는 모 브랜드 ‘무자크’와 차별화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하고 소비자 각인 효과를 높이기 위한 조치다.

한편 런칭 1년을 맞은 ‘무자크 블루’는 지난달 울산 무거 대리점 오픈에 이어 이달 중 롯데 센텀점에 추가 매장을 내는 등 연 내 유통망을 20개까지 늘릴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