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PROJECT X’ 겨울을 미리 만나다

국내외 정상급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정판 스키웨어 선보여

발행 2015년 08월 28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국내외 정상급 디자이너 세 명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PROJECT X’를 통해 한정판 스키웨어를 출시한다. 또한, 27일부터 헤드의 온라인 팝업 사이트(www.headsports.co.kr)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국내외 정상급 디자이너와 스키 전문가가 참여한 스키웨어 콜라보레이션 ‘PROJECT X’
‘PROJECT X’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가지고 있는 스키 오리진(origin)을 바탕으로 국내외 디자이너 3인(럭키슈에뜨의 김재현 디자이너, 슈퍼콤마비의 이보현 디자이너, 독일 출신 디자이너이자 현 헤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틸만 라우트바흐)이 참여하여 기존의 스키웨어와는 차별화되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프리미엄 스키웨어를 기획, 출시한다.


또한, 스키 전문가 유한규 교장(아웃워드 바운드 코리아 교장 겸 아시아산악스키연맹 회장)에게 스키웨어 제품의 기술 자문을 구했으며, 이 외 전문 스키어들의 테스트를 통해 착장감 또한 강화했다.

 

헤드 의류 기획팀 최우일 팀장은 “헤드가 가지고 있는 겨울 스포츠 스키에 대한 오리진을 충분히 살리면서도 국내외 정상급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력을 한층 키우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하면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다가올 겨울을 생각하면서 늦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전했다.

 

'헤드'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PROJECT X’ 스키웨어를 위해 온라인 팝업 사이트를 27일 오픈하여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헤드 공식 인스타그램(@headkorea)에서는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홍보 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영상을 #헤드스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헤드 상품권(100만원, 50만원, 20만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헤드 홈페이지(www.headspor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