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서울’을 담아 대중들과 문화 소통

발행 2015년 08월 28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스타일리시한 남성복 브랜드 '티아이포맨'이 대중의 감성과 공감대를 자극하는 '서울' 캠페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티아이포맨'은 2015 S/S 시즌부터 ‘서울’이라는 슬로건을 세우고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시작했다.

 

브랜드는 연 2회 발간하던 '팀저널'을 온라인을 통해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온라인 크루 1기 '서울 익스플로러'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티아이포맨이 제안하는 감성과 문화를 공유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소개되는 ‘팀 저널’은 광고 캠페인, 스타일, 칼럼, 화보 뿐만 아니라 매월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어반라이크’가 선정한 2명의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의 리얼워커의 인터뷰를 소개한다. 특히 최근에는 모델 휘황, 방태은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 그들이 이야기하는 서울 컬쳐와 감성, 스타일로 남성들의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다.

 

또 오는 9월부터는 ‘서울 익스플로러’ 10명과 함께 본격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티아이포맨은 서포터즈들과 서울 곳곳의 핫플레이스를 알리는 콘텐츠 생산 및 SNS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 대중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가속화 하겠다는 포부다.

 

티아이포맨 관계자는 "티아이포맨이 추구하는 감성과 서울의 이미지가 잘 맞아 지속적인 서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서울 익스플로러와 티아이포맨이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