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스토니'가 제안하는 남성 슈즈 트렌드

발행 2015년 08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고품격 이탈리안 시크 감성의 아.테스토니(a.testoni)가 차별화된 럭셔리 캐주얼 컨셉으로 구성된 2015 A/W MEN'S COLLECTION을 새롭게 공개했다.

아.테스토니(a.testoni)는 2015 A/W의 메인 컨셉인 ‘INFORMAL LUXURY(인포멀 럭셔리)’를 해석한 아메데오 테스토니(Amedeo Testoni), 블랙라벨 Black Label), 스투디엄(Studium), 티웨이(T-way)등 4가지 대표 라인을 선보였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아.테스토니(a.testoni)의 대표 공법인 볼로냐 공법이 조화를 이루는 하이 퀄리티의 정장 슈즈 컬렉션인 블랙라벨(Black Label)라인은 현대적인 감각의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한 고급라인이다. 편안한 착화감을 위한 볼로냐 공법 외에도 제품에 주름이 덜가도록 해주는 필레토네 공법, 고급스러운 빈티지 컬러감을 위한 스푸마토 공법 등 다양한 공법을 사용해 아.테스토니(a.testoni)의 기술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대표적인 라인으로 국내외 수많은 셀럽과 정재계 유명인사들이 즐겨 신는 라인이다.

컨템포러리하면서 스타일리시 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스투디움(STUDIUM)라인은 편안하지만 고급스러움이 뭍어나는 새미 클래식을 선호는 젊은 감각의 현대인들을 위한 슈즈 컬렉션이다.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소재의 사용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트렌디한 슈즈 라인이다. 특히 이번 시즌 스투디움(STUDIUM)라인은 오직 아.테스토니(a.testoni)의 최고가 제품군인 블랙라벨 라인에서만 사용 되었던 슈즈 공법인 볼로냐 공법과 굿이어 공법을 사용한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에 초첨을 맞춘 티웨이(T-WAY)라인은 고객들의 여가 활동을 위한 슈즈 컬렉션이다. 기능성과 다양한 여가 생활에 포커스를 맞춘 라인으로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드라이빙 슈즈, 요트화, 골프화, 기내 슬리퍼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티웨이(T-way)라인은 이번 시즌 중요 요소 중 하나인 일상 생활 속의 럭셔함을 또 다르게 해석한 대표적인 라인 중 하나다

전통과 스타일이 공존하는 컨템포러리 감각의 명품 가죽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가 전개하는 2015 A/W 컬렉션은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색다른 매력으로 어필할 것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