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호크' 15 FW 광고컷 공개

발행 2015년 08월 2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플라터너스 (대표 홍경숙) 의 유러피안 캐주얼 브랜드 'AD HOC (애드호크)' 가 모델 윤진욱과 함께한 2015  F/W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영국 신사의 현대적인 유머와 위트가 느껴지는 '애드호크' 만의 유쾌한 스타일을 컨셉으로 ‘Manner Maketh Man -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라는 영화 ‘킹스맨’ 의 유명 대사가 광고의 테마로 촬영되었다.

 

공개된 광고컷속 윤진욱은 패션 모델답게 우월한 비율과 깊어진 눈빛으로 분위기를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소재감의 가을 겨울 가벼운 이너에 걸치기 쉬운 울 소재 자켓, 다양한 다운 점퍼류 등의 아이템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애드호크' 관계자는 ‘새롭게 변하는 영국의 클래식 문화를 '애드호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우아한 클래식과 자유로운 스포티 무드의 조화를 표현하고  한껏 고급스러워진 '애드호크'를 나타내려고 노력했다’ 며 F/W 시즌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애드호크'는 8월 말, 롯데 잠실 매장을 오픈을 필두로 하반기에 지금보다 유통망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애드호크'의 이번 15 F/W 광고와 현장 스케치 영상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