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카인드베리’ 런칭 첫 달 호조
HOA

발행 2022년 05월 1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카인드베리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위비스의 별도법인 HOA(대표 조영호)가 지난 3월 런칭한 온라인 여성복 ‘카인드베리(KINDBERI)’가 긍정적인 출발을 보이고 있다.

 

‘카인드베리’는 친절한 열매라는 위트있는 이름, 딸기 꽃을 재해석한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로, 모던하지만 소프트한 감성을 찾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편안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브랜드 런칭 한 달이 채 못돼 시그니처로 개발한 로고 레귤러핏 티셔츠가 리오더 되며 이달 초 기준 9차 리오더되는 성과를 거뒀고, 최근 KBS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출연자가 입고 등장한 맨투맨 역시 노출 직후 곧바로 2차 리오더되는 인기를 얻었다.

 

첫 30개 모델 출시에 이어 여름 1차 30개 모델을 추가로 투입하면서 시그니처 아이템을 한층 강화했으며, 인지도 향상 및 온라인 시장 내 빠른 진입을 이끌 핵심 아이템으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다.

 

조영호 대표는 “쉽게 접근 가능한,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편안한 이지캐주얼 아이템을 중심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좋은 리뷰들을 충분히 쌓아간 후 블라우스, 아우터 등 보다 다양한 스타일 아이템으로 확장하며 성장성을 더욱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카인드베리’는 현재 퀸잇, 위비스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상반기 중 자체 온라인몰을 오픈, 총 4개 온라인 채널을 가동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