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올포유, 2분기 30% 고성장...1억대 매장 30곳

발행 2022년 06월 2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올포유' 대구 서부점

 

연간 누계 매출 점포당 17% 증가

체계적 고객 관리, 매장 교체 효과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2분기 목표 매출을 초과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올포유’ 측에 따르면 4월 20% 성장에 이어 5월에는 30%의 성장세를 나타냈고, 6월 들어서도 중순 기준 30%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 중이다.

 

특히 4월과 5월에는 각각 15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면서 월 매출 1억 원 이상 매장이 30개 점에 달한다. 작년에는 4월 10개, 5월 5개로 각각 3배, 6배씩 증가했다.

 

2분기 큰 폭 성장세를 나타내면서 6월 현재까지 연간 누계 매출은 12% 성장을 기록 중이다. 작년보다 매장 수가 13개 줄어든 점을 감안하면 점포당 매출은 17%로 신장 폭이 더 높다.

 

다각적인 영업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사은품, 이벤트, VIP 관리 등 고객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면서 유입률과 구매전환율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또 올해 새로운 서체의 로고와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매뉴얼로 한층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하면서 고객들의 호응이 크다.

 

나재웅 ‘올포유’ 영업부장은 “가두상권 경기가 전반적으로 호전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 대한 밀착 관리와 새로운 분위기 연출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하반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같은 추세라면 연 매출 10억 원 이상 매장을 지칭하는 ‘올텐(ALL10)’ 매장이 작년보다 2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여천, 먹골, 대구서부점 등 최근 1년 이내 오픈한 매장들의 실적이 좋아 기대가 크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