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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그제이, 글로벌 공략 스타트
재키에프앤씨

발행 2024년 04월 22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사진=매그제이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재키에프앤씨(대표 주석희)의 여성복 ‘매그제이’가 글로벌 공략을 시도한다.

 

이 회사는 지난 2년간 ‘매그제이’ 리뉴얼을 진행, 보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컨셉으로 변화하면서 상품을 재정비하고 소재, 디테일 등 퀄리티를 높였다. 가격대도 보다 높여,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젊은 연령층 중심으로 오버핏의 매니쉬한 무드를 선호하는 신규고객 유입이 활발해, 리뉴얼 후 얻은 긍정적 반응을 바탕으로 내년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선다.

 

이를 위해 올 초부터 해외시장 전문 쇼룸 에이전시와 진출 상담을 진행 중이며, 이달부터 국내와 해외를 모두 가동할 수 있는 내부 시스템 구축에 돌입했다.

 

최근 온라인 기반 브랜드 및 글로벌 시장에 밝은 인재를 온라인총괄로 영입했으며, 온라인은 물론 마케팅까지 담당하며 국내외 고객 니즈를 적극 공략한다.

 

국내 및 해외 소비자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보여줄 수 있도록 자사몰도 리뉴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한편, 국내는 영 컨템포러리 시장 안착에 주력, 기존 매장 효율향상은 물론 팝업 전개까지 활발히 전개하며 신규 유통망 확보를 이어간다. 신세계백화점 등 입점 비중이 많지 않은 점포를 중심으로 차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오는 6월 신세계 강남점 팝업이 예정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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