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르꼬끄골프, ‘레디 포 필드’ 캠페인 전개

발행 2023년 01월 1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르꼬끄골프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프렌치 헤리티지 기반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 2023년 새해를 맞이해 레디 포 필드(Ready for Field)’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인 라인업은 그린과 옐로우로 포인트를 주되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간결한 실루엣의 미니멀리즘을 추구한다.

 

주력제품은 골프화와 캐디백이다. 골프화 '벌키'는 미드솔에 쿠션감이 우수한 파이론 소재 적용 및 고탄성도 소재의 TPU(폴리우레탄)를 사용해 스윙할 때 발 뒤틀림 현상을 방지하며, 절개 없는 무재봉 공법으로 갑피를 설계해 착화감도 한층 높였다.

 

또 다른 주력제품인 캠페인에 등장하는 뉴컬러 스탠드 캐디백은 프렌치 감성에 걸맞게 아이보리, 라이트블루, 그린 등 정제된 컬러 배색과 로고 자수 포인트가 적용됐다. 5분할 구조의 투입구를 분리해 장비끼리 엉킴 없이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고,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가파른 코스에서도 안전하다. 다양한 용도의 소지품을 분할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어깨끈에 쿠션재를 보강해 맸을 때의 편안함을 더한다.

 

한편, 시즌 첫 캠페인 런칭 기념으로 골프백 등 구매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