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피클러(Pickler)’, 청주로 모여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오는 4월 28일까지 충북 청주 국제 테니스장에서 열리는 ‘코오롱FnC 헤드 피클볼 코리아 오픈’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맨발로 시작한 스포츠 슈즈 ‘밸롭’, 올해 450억 내다본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슈즈 '밸롭'이 올해 450억 원의 매출을 내다본다. 4월 한 달 동안 전년 대비 68% 신장했고, 1~4월 매출이 전년 대비 38% 신장했다.조르지오 아르마니, ‘합병, IPO 가능성 배제 안 해’
곧 90회 생일을 맞는 이탈리아 패션그룹 아르마니의 총수 조르지오 아르마니(Georgio AArmani)가 블룸버그와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더 이상 경영을 맡지 않는다며, 그의 패션 제국에 큰 변화를 암시했다.[이성길]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의 스토리텔링
전 세계인이 얼음물을 뒤집어썼던 ‘아이스버킷챌린지’를 기억할 것이다. SNS 챌린지의 시초인데 이 챌린지가 전 세계로 퍼질 수 있었던 건 스토리가 더해졌기 때문이다.챌린저, ‘골프를 위한 패션’ 리뉴얼 후 30% 성장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의 골프웨어 ‘챌린저(CHALLENGER)’가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오픈런프로젝트, 1분기 매출 20% 증가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컴퍼니빌더 오픈런프로젝트(대표 박부택)가 지난해에 이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에고이스트’ 점 효율 제고 총력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복 ‘에고이스트’ 사업부가 내실 강화에 집중한다.‘듀테로’, 고프코어 상품 구성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볼드앤씨오(대표 이석영)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듀테로’가 올해 고프코어 무드를 섞는다.美 연방거래위원회, 태피스트리의 ‘카프리’ 인수 저지 검토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가 코치의 모기업 태피스트리와 마이클 코어스의 카프리홀딩스 인수를 막기 위해 소송을 검토하고 있다고 뉴욕 타임스가 보도했다.라이크라, ‘지구의 날’에 시작하는 혁신적 미디어 캠페인 '패션파머스’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지속 가능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라이크라컴퍼니가 지구의 날을 맞아, 키라(QIRA®)로 만든 바이오 라이크라 섬유를 홍보하는 통합 미디어 캠페인을 런칭했다.‘샌드베이지’ 첫 해외 수주 흥행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샌드베이지(대표 김민희)가 첫 해외 수주에서 큰 성과를 얻었다. 지난해 9월 런칭한 ‘샌드베이지’는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여성복으로, 자연에서 유래된 색상과 고급스러운 소재, 실루엣이 특징이다.페어라이어, 일본을 들썩이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일본 유통사들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핸드백 ‘바이옴’, 꾸안꾸 데일리백 인기몰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제이이알(대표 최지혜)의 핸드백 ‘바이옴’이 꾸안꾸 데일리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바바라, 더 현대 서울 팝업 행사 진행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바바라앤코(대표 이재정)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감성 슈즈 ‘바바라’가 오는 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7일간 ‘더 현대 서울’ B2 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프레시벤트’ 컬렉션 출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기능성 하이테크 냉감 소재를 적용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지오지아, '더포인트맨' 캠페인 공개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24SS 시즌 캠페인 더포인트맨(the POINT MAN)을 테마로, 다양한 직업군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 공개했다.루이까또즈, ‘르퐁 컬렉션’ 출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크리에이션엘(대표 이명수)의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신제품 ‘르퐁 컬렉션’을 출시한다.프라이탁, 신소재 활용 백팩 출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스위스 리사이클링 브랜드 프라이탁(FREITAG)이 순환 사이클 백팩 '모노[PA6]'를 선보인다.모이몰른, 런칭 10주년 브랜드 캠페인 진행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유아동 패션 브랜드 ‘모이몰른’이 런칭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에코(ECCO), 초경량 애슬레저 스니커즈 출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가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옴 인피니트(BIOM INFINITE)’ 컬렉션을 선보인다.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예루살렘 샌들과 협업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지난 23년 여름 시즌에 이어, 글로벌 슈즈 브랜드 예루살렘 샌들(JERUSALEM SANDALS)과 2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국내외 누적 판매량 200만 대 돌파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이 국내외 누적 판매량 200만 대를 돌파했다.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에 반려동물 전문관 오픈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반려동물 전문관 ‘클럽 P.E.T(Play & Enjoy Together)’를 오픈했다.무신사, ‘바람막이 조끼’ 검색량 2.7배 증가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 한문일)의 이달 1일부터 23일까지 ‘바람막이 조끼’ 검색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68%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