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더보기
- 1 대세 요가복 ‘알로’, 국내 직진출하나
- 2 아웃도어, 바람막이가 돌아왔다
- 3 수도권 주요 15개 백화점 아동복 매출
- 4 “선택 아닌 생존”…친환경 신소재 개발 경쟁
- 5 널디, 24SS 컬렉션 런칭... ‘디에잇’ 룩북 공개
- 6 쌤소나이트 레드, 소비자 앰버서더 ‘레드 트라이브(RED TRIBE)’ 모집
- 7 볼란테, 24 SPRING 2ND 컬렉션 오픈
- 8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2024 K-패션 나이트’ 성료
- 9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명동점 오픈에 대규모 구름인파
- 10 레이어, 佛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아시아 판권 확보
- 11 英 온라인 럭셔리 ‘매치스패션’, 파산 보호 신청
- 12 ‘코드그라피’ 日 온라인 영업 5일간 1억 매출
- 13 데스크 칼럼 - 저가 쓰레기 패션을 혁신이라 부르지 말자
- 14 “올버즈와 아웃도어보이스는 상품과 커뮤니티 투자의 초기로 돌아가라”
- 15 가두에서 성공한 비즈니스 캐주얼 ‘에스티오’
- 16 아이스버그, 본격 출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도 오픈
- 17 ‘산산기어’, 합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8 ‘이새’ 2월까지 두 자릿수 신장
- 19 왁, 존스와 4번째 협업
- 20 ‘키르시×트루릴리젼’ 콜라보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