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청소년 보호정책

㈜어패럴뉴스사(이하 “회사”라 함)는 각종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자 관련법률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들이 유해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청소년보호정책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저해하는 음란, 불법 등의 유해정보와 비윤리적, 반사회적 행위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제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1. 청소년 보호를 위한 목표 및 기본 원칙

회사는 청소년이 건강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한 청소년 보호정책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2. 청소년 보호 장치

회사는 청소년이 정신적·신체적으로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보호받고 유익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며,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청소년보호정책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3.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유해매체물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며 청소년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기 위한 예방차원의 조치를 강구합니다.

4. 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교육

회사는 불법적이거나 청소년에 유해한 키워드에 대한 금칙어를 일반 검색을 포함한 각종 서비스에 확대 적용하고 있으며, 성인 인증장치가 마련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이용범위를 제한하게 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5.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분들께서는 해당 담당자에게 전화나 이메일을 통하여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청소년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연락처

회사는 아래와 같이 청소년 보호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보호 책임자
이름 : 박선희
직위 : 편집국장
전화 : 02) 2224-3411
e-mail : admin@apparelnews.co.kr

청소년 보호 담당자
이름 : 김동희
소속 : 온라인뉴스팀 기자
전화 : 02) 2224-3411
메일 : admin@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