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더보기
- 1 소수만 살아남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조정기 진입
- 2 위기의 화섬 업계, 4대 기업 수장 일제히 교체
- 3 봄바람 타고 온 트레일 러닝 붐...스포츠 스니커즈 개발 경쟁
- 4 에이피알, 뷰티 ‘메디큐브’로 글로벌 영토 확장
- 5 [유미애] 조직의 슈퍼맨, 팀장의 무게
- 6 젝시믹스, 러닝 컬렉션 런칭
- 7 글로벌 명품 패션 경기 내년부터 반등
- 8 ‘아더에러’, 일본 직진출… 글로벌 사업 확장
- 9 "리세일 제품 사는 것이 패스트 패션보다 2배 더 저렴"
- 10 헤드, 테니스 이어 피클볼 “뉴 라켓 시장 선도”
- 11 국내 디자이너, 글로벌 브랜드 협업 증가
- 12 美 패션 M&A 초유의 사태, ‘코치의 마이클 코어스 인수, 법정에 선다’
- 13 남성복, 협업으로 여름 비수기 돌파
- 14 글로벌 명품 판매 ‘엔화 약세 등에 업은 일본 초강세’
- 15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 런던 '헤이마켓' 컨셉스토어 오픈
- 16 ‘오드스튜디오’ 4월 누적 매출 120% 성장
- 17 스톤헨지, ‘타이니탄X토이스토리' 협업 제품 출시
- 18 ‘젠사이’, 적중률 향상 주력
- 19 더오션스굿, 해양 아웃도어 ‘세일레이싱’ 본격 출항
- 20 페어라이어, SPOTV ‘스윙 클래스’ 의상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