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11.23(목)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협력업체 > 전문업체   
직접 코디하고 쇼핑하는 패션 커머스 ‘코디북’
아이폰 앱 런칭
2015년 12월 10일 [01시 48분]
최인수기자, cis@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패션 온라인 커머스 ‘코디북(대표 강하늘)’이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런칭, 유저 확장에 나선다.

종전 안드로이드 폰에만 지원되던 앱을 아이폰 유저들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코디북’은 온라인상에서 직접 상품들을 코디하거나 다른 사람이 코디한 스타일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육육걸즈, 믹스엑스믹스 등 여성 온라인 쇼핑몰 15개 및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 약 2만개의 여성 의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각 쇼핑몰마다 가입하고 결제하는 번거로움 없이 코디북에서 한 번에 통합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직접 코디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 자신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고 자신과 취향이 비슷한 사람이 코디한 콘텐츠도 볼 수 있어 자연스럽게 커뮤니티를 형성하게 된다. 이에 현재 6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고 누적 코디 수는 약 75만개에 달한다.

이 회사는 고객이 직접 코디한 스타일을 분석한 데이터를 이용해 프로모션, 상품, 컨텐츠 등 서비스 방향을 설정하는데 모티브를 얻는다.

이 회사 강하늘 대표는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더욱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일이다. 상품만을 거래하는 곳이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고 판매되는 새로운 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코디북]



 ■ 키워드 1 : 코디북
  • 직접 코디하는 온라인몰 ‘코디북’
    와이디어(대표 강하늘)의 패션 온라인 커머스 ‘코디북’이 12월 매출 2억 원을 돌파하면서 상반기 대비 100% 신장했다. ‘코디북’은 온라인상에서 직접 상품을 코디해보거나 다른 사람이 코디한 스타일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육육걸즈’,...
  • ‘티아이포맨’ 직원용 브로셔 제작
    김석주)가 남성복 ‘티아이포맨’의 세일즈 전략강화를 위해 직원용 브로셔를 제작한다. ‘티아이포맨’은 이번 시즌부터 고객에게 제안하는 코디북 외에 직원용 브로셔를 따로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직원용 브로셔에는 상품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코디제안 설명을...
  • 월비통상, ‘코티니’ 한ㆍ중 동시 런칭
    런칭한다. 이 회사는 내년 4월경 중국과 국내에 ‘코티니’를 동시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품은 이미 생산에 들어갔으며, 최근 코디북 촬영 마치고 인테리어 시안도 확정했다. 내년 봄 선보일 여성복 ‘코티니’는 계열사 열구에서 전개 중인 주얼리 ‘코티니’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협력업체 > 전문업체   
전문업체
 프로모션 | 전문업체 | 기계 | 수출 | 기타 |



ERDOS
2017 올해의 브랜드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