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쁘띠엘린’ 오프라인 사업 확대
쁘띠엘린

발행 2016년 10월 31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이 오프라인 사업 확대에 나섰다.


쁘띠엘린은 지금껏 자사 통합 온라인 스토어 ‘쁘띠엘린’과 종합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매출 볼륨을 키워왔다.


온라인 마켓에서는 이미 젊은 층 엄마들 사이에 우수한 품질과 감각 있는 디자인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오프라인에서도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늘어나면서 작년 하반기 백화점에 자사 편집숍 ‘쁘띠엘린’을 런칭했다.


올 초까지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 5개 매장을 확보했고, 지난달까지 롯데 중동점, 일산점, 울산점, 센텀시티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했다. 연말 롯데아울렛 남악점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에도 3~4개점 추가오픈 계획을 세웠다.


소공동 본점, 인천공항점, 코엑스점, 제주시티점 등 면세점에서 영업 중인 브랜드 매출 역시 지속적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 회사 박선미 영업본부장은 “온라인을 통한 매출이 전체 7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오프라인 기반이 다소 약했다”며 “브랜드의 균형 있는 성장을 이끌기위해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며, 수도권과 부산, 경남권 등 주요 도시에는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어 시너지 효과를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