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캐시미어, 현대 본점 팝업 진행…시그니처 아이템 선보여

발행 2025년 12월 1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슈캐시미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프리미엄 캐시미어 슈캐시미어(대표 김수진)가 19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압구정)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현대 본점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의 성공적인 성과에 이어 진행됐다. ‘슈캐시미어(SYUU CASHMERE)’가 추구해온 소재 중심의 브랜드 철학과 일상에 스며드는 프리미엄 캐시미어의 가치를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기 위함이다. 캐시미어 본연의 가벼움과 부드러움, 정제된 디자인 미학을 직접 착용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팝업으로 기대된다.

 

팝업 현장에는 FW25 컬렉션을 중심으로 한 니트웨어를 비롯해 케이블 집업 후디, 조거 팬츠, 카고 팬츠 등 ‘슈캐시미어’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이 선보여진다. 크림, 베이지, 블랙 등 데일리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컬러 구성과 함께 손목과 햄라인의 섬세한 마감, 조직감의 변주 등은 미니멀한 디자인 속에서도 확실한 완성도를 드러낸다.

 

특히 ‘슈캐시미어’의 핵심 가치인 ‘입는 순간 느껴지는 가벼움과 편안함’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캐시미어가 특별한 날에만 소비되는 소재가 아닌 매일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프리미엄 소재임을 강조한다.

 

김수진 대표는 “현대 팝업은 고객들이 ‘슈캐시미어’의 캐시미어를 직접 입어보고, 일상 속에서 얼마나 편안하고 실용적인지 체감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재의 본질에 집중한 디자인과 시간이 지날수록 신뢰가 쌓이는 제품으로 ‘슈캐시미어’만의 기준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몽골 캐시미어 100%의 가치를 담아낸 ‘슈캐시미어’는 이번 현대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철학과 제품 경쟁력을 보다 폭넓은 고객층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