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머레이알란’ 캐시미어 전문 하우스브랜드로 키운다
브론떼훼밀리, 英 머레이알란1971엘티디와 마스터 라이선스 MOU 체결

발행 2015년 04월 29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브론떼훼밀리(대표 김병관)가 영국 캐시미어 브랜드 ‘머레이알란’의 마스터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캐시미어 전문 하우스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


지난 24일 영국 헤리티지캐시미어UK 존케이회장이 방한해 한국파트너사인 브론떼훼밀리 김병관대표와 마스터 라이선스 브랜드 업무 협약 MOU를 맺고 브랜드 육성 및 글로벌 시장 진출 공동 전략을 펼치기로 합의했다.

머레이알란1971엘티디는 헤리티지캐시미어UK의 자회사로 영국 현지의 홀세일 및 디스트리뷰션 사업을 주로 담당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브론떼훼밀리는 영국을 제외한 국가에서 ‘머레이알란’ 마스터 라이선스권을 보유하게 됐으며 국내에서 우선 캐시미어 전문 편집샵 하우스브랜드로 육성키로 했다.


‘머레이알란을 메인으로 고품격 클래식 모드의 ‘헤리티지캐시미어’, 내추럴 모드의 라이프스타일 컨템포러리 브랜드 ‘캐시미어클라스’를 오는 추동 직수입 런칭하고 이들을 함께 구성한 캐시미어 전문 편집숍을 전개할 방침이다.
‘머레이알란’은 클래식한 스코티시 감성을 바탕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디자이너 감도의 퓨어 캐시미어를 메인 컨셉아래 클래식 앤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라인을 강화해 편안한 착장을 중시하고 있다.
가격대는 중고가로 스웨터 30만~60만원, 숄 30만~40만원, 머플러 20만원대다. 실크블라우스, 액세서리등 믹스 앤 매치가 용이한 다양한 컬러와 아이템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머레이알란’은 가산동 본사 직영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충청점과 자사 인터넷쇼핑몰, 더블유컨셉, 롯데닷컴 등 백화점 편집숍, 온라인쇼핑몰 등 효율 중심의 영업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 주요 백화점 넌 시즌 및 시즌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는 한편  팝업 스토어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존케이회장은 “‘머레이알란 1971엘티디’는 현재 영국에서 럭셔리 톱 하이엔드 마켓을 공략하고 있다”며  “20여년의 캐시미어 전문 명가 노하우를 갖고 있는 브론떼훼밀리 김병관대표와 함께 글로벌 최고의 캐시미어 전문 편집숍 하우스브랜드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조인식에 앞서 ‘헤리티지캐시미어’ 현대 홈쇼핑 진행상품 생산 및 자체 인터넷쇼핑몰 운영 등 마케팅 전략에 대해 논의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