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여름 준비, SSG페이로 쓱하고 혜택 받으세요

발행 2017년 06월 1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극성수기를 피해 미리 휴가를 떠나거나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닷컴,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삼성 디지털프라자, 신세계백화점, 에잇세컨즈 등 주요 가맹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SSG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일(목)부터 28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용카드나 타 쿠폰 등의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을 이용하는 고객은 쿠폰을 따로 보여줄 필요 없이 SSG페이로 결제와 동시에 쿠폰 적용, 신세계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SSG닷컴에서는 19일(월), 20일(화) 이틀간 신세계백화점 상품이 22% 할인되는 SSG페이 전용 왕쿠폰을 제공한다. 여름 패션 제품이나 바캉스 용품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1인 1일 1쿠폰 제공, 일부 특가 상품 및 브랜드 제외)
 
또한,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에어컨, 선풍기 등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한 전자제품을 찾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9%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SSG페이 앱에서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지점별 1인 1회에 한해 적립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소진 시 프로모션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음)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는 오는 30일(금)까지 SSG페이로 50/100/200만원 이상 결제 시 SSG머니를 1/2/4만원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 외에 신규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오는 30일(금)까지 사은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SSG페이 신규가입 시 SSG머니 3천원을 즉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에잇세컨즈 전국 매장에서도 SSG머니 3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기간 내 SSG페이 신규가입 고객 대상 1인 1회 한정)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기획팀 문준석 팀장은 “최근 여름 휴가와 무더위를 대비해 바캉스 용품 등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SSG페이의 주요 가맹점에서 실속 있게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생활에서 꼭 필요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SG페이의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 또는 해당 가맹점의 프로모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