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5월말 온라인 브랜드 셀렉숍 ‘쇼윈도우’ 오픈

발행 2020년 03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쇼윈도우' 로고 예시 이미지
'쇼윈도우' 로고 예시

 

‘신원몰’ 이은 두 번째 이커머스
고객과 셀러 간 소통, 콘텐츠 공유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원(대표 박정주)이 이르면 오는 5월 말 온라인 브랜드 셀렉숍 ‘쇼윈도우(showindow)’를 오픈한다.


자사 공식몰인 ‘신원몰’의 종합몰 전환을 준비해온 이 회사는 직장인 등 2030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한 신규몰 구축 및 외부 브랜드 유치에 집중 해왔다.


‘쇼윈도우’는 해시태그(#Hashtag)기반의 최신 알고리즘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상품을 제안하며, 특히 서로 자유롭게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구성에 집중했다.


데일리룩 소통 공간인 ‘OOTD’를 통해 고객들이 나만의 데일리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편리하고 편안한 커뮤니티를 만들어갈 계획으로, 고유의 취향과 감도, 니즈를 반영한 상품도 노출한다.


또, 직접 셀러가 되어 상품을 전시할 수 있는 ‘셀러픽’을 구성, 원하는 상품을 #태그와 함께 자유롭게 노출할 수 있도록 하고, 비주얼 영상 스트리밍도 제공한다.

 

'쇼윈도우' 예시 이미지
'쇼윈도우' 예시 이미지

 


비주얼 영상 스트리밍은 컨셉 화보, 브랜드 룩북, 캠페인 등 트렌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채널ON’과 상품의 실착 영상으로 정확한 컬러, 소재, 핏감을 보여주는 ‘라이브ON’ 두 가지다.


룩북, 티저, 메이킹필름, 유튜브 등 다양한 비디오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기획전, 펀딩, 타임특가, 이벤트, 매거진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최적화된 전시 구좌도 있다.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정확한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편리한 UI기능을 제공한다.


신원은 기존 신원몰 회원은 물론 신규 고객의 활발한 유입을 위해 핵심 타깃 층에 맞는 다양한 테마 스타일링 제안과 포털 검색, SNS 소셜 크로스 타깃 광고, 인플루언서를 통한 상품과 브랜드 홍보(서포터즈 정기 운영 등)를 활발히 펼치며 지속적인 노출을 강화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