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유니언플레이스, 워크아웃웨어 브랜드 ‘업핏’ 런칭

발행 2022년 03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출처=업핏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도시문화기업 유니언플레이스(대표 이장호) 2022년 피트니스 공간 브랜드에서 출발한 '업핏'을 워크아웃 웨어로 확장하며 새롭게 도약한다.

유니언플레이스는 MZ세대의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수요가 꾸준히 늘면서 지난해부터 운영중인 피트니스 센터의 소비자 운동복 편의성에 대한 니즈를 파악했다. 이를 바탕으로 워크아웃 공간 브랜드였던 '업핏'을 품질 좋은 워크아웃 웨어 브랜드로 확장 런칭한 것.

 

업핏은 사내 브랜드 디자인(B/D)팀과 스포츠콘텐츠연구(R&D)팀이 주축이 돼 기능성 원단과 움직임에 최적화된 패턴 기술을 개발하고 제품에 적용한다. 또한 본사 마케팅전략팀과 공조해 브랜딩과 소비자 트렌드 니즈에 맞춘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현 스포츠사업기획팀장은 “업핏은 다양한 운동을 통해 변화되는 도시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워크아웃 브랜드다. 업핏 특유의 도전적인 이미지를 통해 운동을 즐기면서 스타일까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워크아웃 룩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