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40대 패션앱 ‘퀸잇’, 김희선과 브랜드 캠페인 전개

발행 2022년 10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퀸잇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라포랩스(최희민⋅홍주영 공동대표)가 운영하는 40대 여성 패션앱퀸잇(Queenit)’이 배우 김희선과 함께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퀸잇은 올 상반기 배우 김희선과 함께 전개한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에서 ‘40대 전문 패션앱의 탄생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인지도를 높인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퀸잇이 40 1위 패션앱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고객 가치를 담아입점 브랜드편 △TPO 기획전편 △가격적 혜택편을 강조하는 세 편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잇은 2020 9월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500만 이상을 달성하며, 2년 만에 국내 4050 여성 인구의 2명 중 1명이 사용하는 40 1위 패션앱으로 등극했다.

 

최희민 라포랩스 공동대표는고객에게 편리하고 풍부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 입점 확대, 자체제작 브랜드 런칭, 카테고리 확장 등 상품 구색을 확대하는 한편, 고객 맞춤형 상품 제안 등 서비스를 고도화 하는데 집중해왔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