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크로커다일레이디' 9년 연속 여성복 브랜드파워(K-BPI) 1위

발행 2019년 03월 2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9년 연속 여성복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K-BPI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각 산업군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전 부문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그 중 선호도와 브랜드 이미지, 구매가능성을 확인하는 지표인 로열티 파워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며 여성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지난해 여름 처음으로 라운지웨어를 선보이는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제품 개발과 더불어 브랜드 모델 하지원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해오고 있다. 여기에 자사 온라인 쇼핑몰 ‘형지몰’ 오픈 등 마케팅과 유통 측면에서도 고객지향적인 활동을 펼친 것이 이번 수상을 견인했다고 분석하고 있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9년 연속 K-BPI 여성복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하며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1일부터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경량패딩과 점퍼, 코트 등 봄 신상 인기 아우터 9종을 파격특가에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