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프로젝트M’ 추동시즌 캠페인 공개

발행 2019년 08월 0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의 추동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 추동시즌 캠페인 ‘프로젝트 매뉴얼’은 스마트한 이들을 위한 맞춤 스타일과 스타일리시 데일리 웨어를 제안한다. 코트와 재킷, 캐시미어 스웨터 등 ‘프로젝트M’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가을,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셔츠, 슬랙스를 소재, 컬러, 핏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셋업 슈트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이너에 따라 캐주얼 룩부터 포멀 룩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캐시미어 스웨터와 롱패딩의 인기를 이을 숏패딩(푸퍼다운), 겨울철 필수 아이템 구스다운 경량 베스트까지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퀄리티로 출시한다.


캠페인 및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은 인스타그램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