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9년 08월 0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의 추동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 추동시즌 캠페인 ‘프로젝트 매뉴얼’은 스마트한 이들을 위한 맞춤 스타일과 스타일리시 데일리 웨어를 제안한다. 코트와 재킷, 캐시미어 스웨터 등 ‘프로젝트M’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가을,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셔츠, 슬랙스를 소재, 컬러, 핏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셋업 슈트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이너에 따라 캐주얼 룩부터 포멀 룩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캐시미어 스웨터와 롱패딩의 인기를 이을 숏패딩(푸퍼다운), 겨울철 필수 아이템 구스다운 경량 베스트까지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퀄리티로 출시한다.
캠페인 및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은 인스타그램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