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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탠디’ 3D 풋스캐너 도입 효과 ‘톡톡’
10% 내외 매출 신장
2016년 09월 21일 [01시 53분]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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탠디(대표 정기수)가 제화 ‘탠디’ 매장에 3D 풋 스캐너를 도입한 이후 고객 반응이 달라졌다.

이 회사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국내 처음으로 지난달 말부터 본점, 잠실, 영등포, 평촌점 등에 풋 스캐너 매장을 구현 했다.

풋 스캐너 도입(7월22일~9월8일) 이후 롯데 본점은 매출이 10% 신장했다. 내국인뿐만 아니라 중국인 관광객 주문도 크게 늘었다. 또 매장을 방문해 풋스캐너를 체험한 고객의 100%가 주문까지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풋 스캐너 체험 고객들에게 발 사이즈 데이터를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발송하고 있으며 재주문시에도 활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풋 스캐너는 발의 길이와 발볼의 둘레뿐만 아니라, 발가락의 길이, 발등의 높이, 양 발의 차이점 등을 스캔한 뒤 나온 사이즈를 기반으로 매장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 1~2주 뒤에 받을 수 있다.

양쪽 발 사이즈가 다를 경우, 각 발의 사이즈에 맞게 제작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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