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12월 색깔별 아우터 남자 데일리 코디 - 베이지편

발행 2016년 12월 14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첫 번째 남자 네이비 아우터 코디 편에 이어서 두 번째 남자 베이지 아우터 코디로 돌아왔습니다.

 

BEIGE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베이지는 계절을 불문하고 인기 있는 색상으로 특히! 가을에 인기가 가장 많지만, 겨울에도 인기가 많습니다. 베이지 코트만이 주는 차분하고 단정한 느낌 때문인데요.

맵씨의 유저분들은 베이지 색깔의 아우터를 어떻게 스타일링하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베이지 롱 코트

 

ORDINARY PEOPLE의 ORDINARY SINGLE BEIGE LONG COAT / 328,000원

이 코트를 활용하여 맵씨 유저들은 어떻게 코디, 스타일링 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코디는 맵씨 유저 ‘맵시매시팹시’ 두번째 코디는 맵씨 유저 ‘SOOJIN LEE’ 님의 코디입니다.
두 코디의 공통점이 보이시나요 ? 연청바지와 연청자켓이죠 - ? 위 베이지 색상은 그리 진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밝은 회색 or 연청색깔을 활용해준 모습입니다.
바지가 검정이었거나 연청자켓이 없었다고 생각하면 엷은 베이지가 주는 산뜻 우아함이 조금은 다른 색에 묻혔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베이지 더풀 코트

 

 

THISTHATW의 OVER FIT DUFFEL COAT BEIGE / 85,600원

 

첫번째 코트와는 달리 조금 짙은 색인 베이지 코트 스타일링은 어떻게 활용했는지 볼까요?
첫 번째 코디는 맵씨 유저 ‘최주빈’ 두 번째 코디는 맵씨 유저 ‘chois’ 님의 코디입니다.
첫 번째 코디는 초록색 체크 셔츠와 흰색 터틀넥을 활용하였는데요 초록과 흰색이 청바지와 잘 어우러집니다. 그 위에 베이지 코트 입어주고 신발은 베이지와 깔맞춤 해주셨습니다.
두 번째 코디는 눈에 확 띄죠? 짙은 파란색의 스웨트셔츠가 베이지와 대비됩니다. 회 색깔 머플러로 조금 차분하게 만들어 준 게 좋은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세번째 베이지 오버핏 코트

 

SECOND MOVE의 OVERSIZED COAT / 198,400 원

첫번째 코트, 두번째 코트 색의 중간 색 같은! 고급스러운 색깔을 뿜어내는 베이지 코트입니다.

 

왜 이번에는 코디 스타일링 사진이 한 장이냐고요?
이건 맵씨 유저 ‘돠니’ 님이 만든 코디입니다. 네. 제가 돠니입니다.
하하… 코디할 때 코트를 먼저 골라놓고 나머지 코디를 세팅하였는데요. 코트가 고급스럽고 우아한 색깔이기 때문에 최대한 단정하게 매치해보고 싶었습니다. 터틀넥을 버건디로 하고 머플러를 검정으로 했었어도 괜찮았겠죠? 그리고 셔츠를 터틀넥이랑 매치했는데. 셔츠 깃을 살짝 노출시키고 싶다면 반폴라 이용해주셔도 될 거 같습니다. 위 코디처럼 스타일링한다면 셔츠는 목폴라 밑으로 살짝 노출해주면 되겠습니다!

 

네번째 베이지 더블 코트

 

DRUG WITOUT SIDE EFFECT의 CASHMERE DOUBLE COAT / 229,000원


첫 번째 코디는 맵씨 유저 ‘우주별’  두번째 코디는 맵씨 유저 ‘오늘도 산다’ 님의 코디입니다.

첫 번째 코디는 브라운 터틀넥에 검정 슬랙스를 매치해줬는데요. 독특하게 운동화를 매치했습니다. 클래식한 느낌에 캐쥬얼한 운동화 하나로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딱 차려입은 듯한 느낌이 싫으시다면 시도해볼 만한 스타일링 방법!

두 번째 코디는 저의 설명 말고 코디 작성자분의 설명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재밌어요
“불금입니다. 오늘은 퇴근 후에 소개팅이 있습니다. 너무 딱딱하지 않으면서도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코디를 짜봅니다. 성공확률을 높이기 위한 최소한의 준비가 아닐까요? 베이지색 오버핏 코트를 기본으로 이너는 단정하면서도 스타일 나도록 블록배색니트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내일은 날씨가 풀린다지만 머플러와 장갑을 준비합니다.”

어때요? 이야기가 있는 스타일링 코디죠?
맵씨에서 한땀 한땀 코디 작성하시면서 소개팅 성공확률을 생각했을 유저분을 생각하니 뭔가 짠하기도 하면서 응원하고 싶어집니다. 잘되었기를 기원하면서 아우터 코트 색깔 베이지 편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은 남자 아우터 블랙 코트 코디로 찾아오겠습니다 :)

 

관련상품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