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림페이퍼, 여름 김장 기부 및 봉사 진행

발행 2025년 07월 16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태림페이퍼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글로벌세아그룹 계열사 국내 1위 골판지 원지 생산 전문기업 태림페이퍼가 15일 종이자원 수거 어르신들을 위해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본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여름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무더위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태림페이퍼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총 1,500kg의 김치를 정성껏 만들어 복지관에 전달했다. 앞서 지난 7일에는 여름 김장 지원금 1,000만원을 본오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하기도 했다.

 

이번 후원은 태림페이퍼 임직원들이 6월 한달간 전국 4개 사업장에서 참여한 ‘1억보 걸음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3년째 이어지는 이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걸음으로 누적 1억보를 달성하면 회사에서 이를 기부금으로 전환해 임직원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태림페이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안산 반월공단에 위치한 태림페이퍼는 골판지 원지 제조 전문 기업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약 1,500만원 상당의 종이자원 수거용 리어카 45대를 제작해 기부했으며, 지난해는 라면 237박스(700만원 상당), 김장지원금 1,000만원과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과 따뜻한 나눔을 이어갔다.

 

올 3월에도 라면 270박스(800만원 상당)의 라면을 안산시 노인복지과에 기부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계속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