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티아츠코리아, 여아 애니메이션 사업 본격화

발행 2013년 02월 2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티아츠코리아(대표 김선주)가 여아 애니메이션 ‘프리즘스톤-꿈의 보석’ 관련 사업을 폭넓게 전개한다. 이 회사는 지난 15일 사업설명회를 통해 현재 콘텐츠의 완구와 라이선스, 어뮤즈먼트 게임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 김선주 대표는 “지난 2월 13일부터 SBS를 통해 매주 화, 수요일 오후 4시~4시 30분에 ‘프리즘스톤-꿈의 보석’을 방영 중이며 4~5월에는 SBS뿐 아니라 전국 케이블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연간 방영할 예정”이라며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스토리와 아이템, 이벤트 등이 현실세계와 연동되는 ‘라이브피트(LIVE FiT)’ 컨셉을 기반으로 국내시장에 성공적인 안착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어뮤즈먼트 게임은 이번 콘텐츠의 가장 중요한 사업이다. 애니메이션과의 스토리 연동은 물론 완구 관련 상품과 의류 상품까지 서로 연동되도록 각 사업의 놀이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게임기에 집약시켜 전국의 여아들에게 놀이는 물론 패션 정보교환의 장소가 된다.


국내에는 오는 4월 말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를 통해 프리즘스톤 게임기를 처음 선보이며, 4~5월에는 SBS뿐 아니라 전국 케이블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연간 방영할 예정이다. 국내에 선보이는 프리즘스톤 게임은 패션과 댄스가 포인트로, 플레이마다 7가지 종류의 하트모양 스톤이 랜덤으로 배출되고 그 스톤을 사용해 직접 코디한 나만의 캐릭터로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라이선스 사업은 어패럴 사업과 인형, 출판, 문구, 팬시, 로컬완구 사업으로 전개한다. 어패럴 사업은 일본에서처럼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두 가지 스타일의 매장과 연동된 사업을 진행할 계획으로, 현재 국내 유아동복 업체들을 대상으로 사업파트너를 물색 중이다. ‘프리즘스톤-꿈의 보석’에는 기존의 프리즈미 스타일을 코디해주는 ‘프리즘스톤(Prism Stone)’과 애니메이션에 새롭게 등장하는 한국의 실제 걸 그룹 퓨리티를 코디하는 ‘디어크라운(Dear Crown)’ 두 가지 매장이 등장한다. ‘프리즘스톤’은 핑크와 블랙을 기본 색으로 러블리와 팝 컨셉을, ‘디어크라운’은 블랙과 골드를 기본 색으로 쿨하고 섹시한 컨셉을 보여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