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권문수, 세컨 브랜드 ‘MSKN2ND(문수권 세컨)’ 런칭

발행 2016년 04월 07일

이채연기자 , lcy@apparelnews.co.kr

디자이너 권문수의 브랜드 ‘MUNSOO KWON(문수 권)’이 지난 3월 ‘MSKN2ND(문수권 세컨)’ (www.mskn2nd.com)을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남성복 컬렉션 브랜드 MUNSOO KWON(문수 권)에 이은 두 번 째 브랜드 런칭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1년에 런칭한 MUNSOO KWON(문수 권)은 모던하고 실용적인 실루엣과 비율을 바탕으로 브랜드 특유의 디테일이 표현된 군더더기 없는 정갈한 디자인의 미학을 담고 있는 디자이너 권문수의 브랜드로, 2013FW 시즌부터 서울 패션 위크 서울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으며 한류 드라마 ‘상속자들’ 의 주인공 배우 이민호가 입어 화제 된 MUNSOO KWON(문수 권)의 시그니처 아이템 ‘김탄 가디건’으로도 유명하다.

새 브랜드 MSKN2ND(문수권 세컨)은 브랜드 네임에서부터 볼 수 있듯, 매 시즌 MUNSOO KWON 컬렉션의 컨셉을 나누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바탕으로 스웻 셔츠(Sweatshirt)와 후디(Hoody), 반팔 티셔츠, 볼 캡(Ball Cap) 등 메인 컬렉션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가볍고 편안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컬렉션 라인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롱 셔츠와 가디건 또한 대중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되었다.

그 중에서도 MUNSOO KWON(문수 권)의 대표 아이템인 롱 가디건의 MSKN2ND(문수권 세컨) 버전인 ‘M PATCH LONG CARDIGAN (M 패치 롱 가디건)’이 출시되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MSKN2ND에서 선보이는 ‘M 패치 롱 가디건’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기존 롱 가디건의 숄 칼라(Shawl Collar)를 없애 가벼운 넥 라인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칼라와 소매의 줄무늬 시보리를 연상시키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배색은 기존 디자인을 유지하여 MUNSOO KWON만의 모던함 속 실용적이고 활동적인 무드를 재치 있게 표현하였다. 또한 왼편 주머니 위에 MUNSOO KWON과 MSKN2N를 상징하는 알파벳 ‘M’ 모양의 패치로 포인트를 주었다.

오프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M PATCH LONG CARDIGAN’은 현재 MSKN2ND E-STORE(www.mskn2nd.com), 룩티크 스토어(www.looktique.com), 무신사 스토어(www.musinsa.com), 힙합퍼(www.hiphoper.com), W CONCEPT(www.wconcept.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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