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 쿨링 소재 신제품 출시

발행 2019년 05월 2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조성철, 이충하)이 유아동복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의 쿨링 소재 의류를 출시했다.


‘알로앤루’의 ‘냉감이 최고 헐랭이 반바지’는 냉감 효과가 좋은 레이온 소재를 활용했다. 무릎을 덮는 기장에 찰랑거리는 느낌이 더해져,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알퐁소’는 ‘쿨요루지 상하복 세트’를 선보인다. 귀여운 티셔츠 프린팅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반바지 제품이다. 얇고 신축성이 좋으며, 주름지로 제작돼 몸에 감기지 않고 편안하다.


‘포래즈’는 린넨 가공법이 적용된 면 원단으로 두 배 더 시원한 ‘2XCOOL’ 반팔티 ‘하이파이브 반팔티’를 출시했다. 린넨의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땀을 잘 흡수한다. 톤 다운된 컬러감은 빈티지하면서 멋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레이온·요루지·린넨 등 가벼운 중량감의 쿨링 소재들은 더운 날씨에 옷을 입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여름철 소재“라며 “쿨링 소재에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의 디자인 감각까지 더해져 한여름에도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제품은 자사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포래즈’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포래즈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