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파인 주얼리 ‘이에르 로르’ 인수

발행 2019년 06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대표 조보영 전무 선임
김윤정 상무 상품 총괄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최근 파인 주얼리 ‘이에르 로르(HYÈRES LOR)’를  전개 중인 제이씨랩(주얼리 크리에이터 랩)을 인수했다.  '이에르로르'는 지난해 제이에스티나, 디디에두보 출신인 김윤정 디렉터가해외 패션 유명 인사들과 함께  프랑스 현지에서 런칭한 브랜드다. 첫 시즌에 홍콩 레인크래포드, 프랑스 파리 쇼룸을 개설하며 주목을 받았다.

LF는 수년간 뷰티, F&B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왔지만 주얼리 브랜드를 인수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제이씨랩 대표이사에는 LF의 액세서리 사업부를 이끌어 온 조보영 전무가 선임됐다. 상품기획본부장과 마케팅은 '이에르로르'를 런칭한 김윤정 상무가 총괄한다.

‘이에르 로르’는 프랑스 남부 골든 아일랜드 이에르 섬을 모티브로, 파리 현지의 크리에이터에 의해 런칭됐다. 현대적인 감각의 파인 주얼리로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하고 볼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류준열을 기용, 이미 온라인을 통해 인기가 상승중이다.

현재 현대 본점, 신세계 강남, 본점, 부산 센텀시티점, 라움 이스트 등에 입점돼 있다.

해외에서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 최근 프랑스 유명 백화점인 봉마르쉐, 쁘렝땅으로부터 입점 제안을 받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