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해외 바이어 초청 수주회 열어

발행 2019년 07월 1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중국 100골프, 일본 이토추 등 참여
베트남, 인도네시아 대상 설명회도 준비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까스텔바쟉(대표 백배순)이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글로벌 시장 판로 개척과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해외 바이어 초청 수주회를 진행했다. 


올해 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파트너사들과 일본 굴지의 종합상사를 직접 초청한 수주회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2020년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공개했다.


대만의 킹본사와 중국 100골프, 일본 이토추 등이 주요 바이어로 참석했다.


행사는 2019 S/S 리뷰 및 2020 S/S 상품기획 방향 소개, 디자인 컨셉 발표, 브랜드 마케팅 가이드 및 글로벌 마케팅 가이드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또 패션쇼를 통해 까스텔바쟉의 2020 S/S 시즌 메인 테마인 ‘색다른 파리 여행(An unusual trip in paris)’도 함께 소개했다. 이 테마는 프랑스 파리에서 느낄 수 있는 모티브를 응용한 것으로 프랑스 오리지널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반영된 것이다.

 

까스텔바쟉은 수주회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 유통망 확장과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 파트너사 외에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업계 관계자를 상대로 한 브랜드 설명회를 잇따라 열 예정이다.

백배순 까스텔바쟉 대표는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에 앞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제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외 바이어 초청 수주회를 진행하게 됐다. 아시아 시장 진출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