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신학기 선물대축제 실시
백팩, 운동화 등 신학기 용품 할인 판매

발행 2020년 02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타임스퀘어 빈폴스포츠 매장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새학기를 맞은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신학기 선물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임스퀘어의 대표 패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신학기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가방, 운동화 등의 주요 아이템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먼저 노스페이스는 올해 S/S 신학기 가방을 20% 할인 판매하고, 10% 추가 온라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신상품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1/2/3만원 인하 및 구매가격의 5%를 적립해준다. ‘빈폴 스포츠는 신학기 가방 및 플리스 상품을 30% 할인한다. ‘휠라는 백팩 구매 시 브로마이드와 L홀더를 선물하고, 멤버십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BC마트는 교복을 착용하거나 학생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1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뉴발란스는 신규회원 가입 시 5천원, 5% 쿠폰을 증정한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최대 7만원을 할인해 준다.

 

아디다스 퍼포먼스는 신규가입 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기존 멤버는 5/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7천원/15천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푸마 셀렉트는 푸마셀렉트X강다니엘 콜라보 슈즈 구매 시 팬사인회 응모권을 주고, 백팩 구매 시 텀블러를 선물한다. ‘슈펜은 슈탠다드 스니커즈를 오는 29일까지 20%, ‘폴스부띠끄26일까지 일부 품목을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타임스퀘어 빈폴스포츠 매장

 

타임스퀘어 휠라 매장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