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인스타툰 작가 5인과 콜라보 릴레이툰 진행

발행 2020년 03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명품 온라인 커머스 '머스트잇'이 3월 27일부터 오는 418일까지 인스타툰 작가 5명의 시선으로 머스트잇을 소개하는 릴레이툰을 선보인다.

 

인스타툰은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웹툰을 뜻한다. 이번 릴레이툰에는 아리, 왈가, 퇴사원J, 오늘의다은, 연그림 총 5명의 인기 작가가 참여하며, 작가들의 팔로워를 모두 합치면 약 65만명에 달한다.

 

릴레이툰은 작가 5인의 인스타그램에 약 4주동안 릴레이 형식으로 총 6회 공개된다. 작가 전원이 한 자리에 모여 나눈 이야기와 직접 경험한 머스트잇에 대해 에피소드 형식으로 구성되며, 각 회마다 하나의 스토리를 작가 각자의 문체와 그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릴레이툰은 327아리의 웹툰으로 시작, 참여한 인스타툰 작가 5인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린다. 2화는 328왈가의 머스트잇 사옥 경험 스토리, 3화는 43퇴사원J’의 머스트잇 궁금증 해결 스토리, 4화는 410오늘의다은의 머스트잇 장점과 기능 소개 스토리, 5화는 417연그림의 가치소비 트렌드 스토리로 공개된다. 마지막 6화는 릴레이툰의 포문을 열었던 아리418일 그간의 에피소드들을 정리하며 마지막 웹툰을 게재할 예정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에서 웹툰을 구독하는 연령층과 머스트잇 주요 고객의 연령층이 상당히 비슷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릴레이툰을 기획하게 됐다이번 릴레이툰을 통해 머스트잇이 가진 장점과 합리성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