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기능성 다운 재킷 ‘사일런트 다운’ 출시

발행 2020년 10월 1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사일런트 다운(Silent Down)’을 출시한다.

 

신제품 ‘사일런트 다운’은 방풍, 발수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다운 재킷으로 가을·겨울 시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사일런트 다운은 보온 충전재로 중고 쿠션, 침구, 다운 제품에서 얻은 거위털과 오리털을 혼합해 만든 리사이클 다운 100%를, 겉감과 안감에는 폴리에스터 태피터(리사이클 원단 70% 사용)를 사용하는 등 제품 생산 과정에서 환경 유해 요소를 최소화해 블루사인 인증(bluesign®)을 받았다.

 

특히, 겉감과 안감에 사용된 신소재 폴리에스터 태피터 원단은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나고 마찰 시에도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적어, 많은 움직임에도 조용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멘즈 사일런트 다운 재킷(Men’s Silent Down Jacket)은 압축률이 뛰어난 700 필파워의 100% 리사이클 다운으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다운 재킷이다. 세워진 형태의 칼라에는 후드가 내장되어 있고 스냅 버튼이 달려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옆 선과 연결되는 2개의 손 주머니에는 지퍼가 달려 있어 역동적인 활동에도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주머니 안쪽에서는 허리 조임끈을 당기고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스냅 버튼이 부착된 다운 셔츠 스타일의 멘즈 사일런트 다운 셔츠 재킷(Mens Silent Down Shirt Jacket)은 사일런트 다운 재킷과 같이 700 필파워의 100% 리사이클 다운이 보온재로 적용됐다. 스냅 버튼 덮개가 달린 2개의 가슴 주머니가 있으며, 소매단에도 스냅 버튼이 있어 여미거나 폭 조절이 용이하다. 옆 선과 연결되는 2개의 손 주머니 안감은 부드러운 마이크로플리스를 사용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파타고니아 신제품 사일런트 다운은 재킷과 셔츠 재킷 등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