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크로커다일,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남성 캐주얼 부문 수상
던필드그룹

발행 2021년 01월 29일

정현태기자 , jht@apparelnews.co.kr

 

사진=던필드그룹 제공

 

[어패럴뉴스 정현태 기자] 던필드그룹(대표 서순희)의 남성어덜트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이 '2021 대한민국 브랜드명예의 전당' 남성 캐주얼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

 

수상에 영향을 준 요인으로는 고품질, 합리적 가격, 그리고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줬다는 것이다.

 

20년간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크로커다일은 가두점 외 200개 이상의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크로커다일을 전개하는 던필드그룹의 '트리코트', '4way strech', '프라임 플렉스'의 개발 및 제품화는 원자재 수입 비중을 줄이고 국내 개발을 도모함에서 비롯된 결과이며, 봉제선 없이 봉제하는 새로운 봉제방식인 '튜브타운'도 이러한 던필드그룹의 끊임없는 신기술과 신소재 상품개발을 여실히 보여주는 결과물이다.

 

이에 지난 15년간 한국소비자평가 1, 한국품질만족도 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등의 다양한 고객 만족 분야에서 수상을 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