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더 히어로’ 브랜드 캠페인 공개

발행 2022년 04월 1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PGA TOUR & LPGA 골프웨어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가 자사 후원 선수들과 함께 한 브랜드 캠페인더 히어로시리즈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은 총 여섯 편으로 SBS골프와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첫 번째로 공개된꿈을 만나다의 고진영 편은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선수와 그녀를 롤모델로 삼고 있는 키즈 골퍼들과의 만남을 의미 있게 풀어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HSBC 챔피언십 우승 후 귀국한 고진영이 방송 작가로 변장, 골프 수업 중인 아이들을 찾아가 깜짝 만남을 선사한다는 콘셉트가 웃음을 자아낸다.

 

고진영은 실제로 아이들의 고민을 직접 들어주고 다양한 조언과 맞춤형 원포인트 레슨 등으로 교감을 나누며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하는 등 훈훈한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주 첫 선을 보인 1편에 이어 2편은 오늘(13) 오후 5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장하나와 브레이킹 케이(Breaking K) 국가대표 권성희의꿈에 도전하다편을 비롯해 김솔비, 고윤성의꿈에 다가가다편까지, 골퍼들의 열정 있는 모습을 순차적으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