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랑방블랑’,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연다

발행 2022년 09월 2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랑방블랑’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10월 3일까지 더현대 서울 사운즈포레스트에서 운영

뽑기머신·퍼팅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한섬(대표 김민덕)이 지난달 런칭한 럭셔리 골프웨어 ‘랑방블랑’의 팝업스토어를 10월 3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 열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랑방블랑은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과 손잡고 선보이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랑방의 헤리티지(heritage·유산)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활동성을 극대화한 게 핵심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골프 티(T)를 콘셉트로 디자인된 조형물과 실제 골프카트를 배치한 포토존, 그리고 미니 퍼팅존 등이 들어서며, ▲뽑기머신 ▲퍼팅 ▲인증샷 업로드를 통해 골프공·티세트·스티커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랑방블랑은 지난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판교점, 무역센터점, 더현대 서울 등 주요 백화점에 연이어 오프라인 매장을 여는가 하면,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MZ세대 성지로 자리잡은 더현대 서울에서 랑방블랑의 영 앤 럭셔리 이미지를 한 층 더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TV CF,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한 옥외 광고, VIP 대상 골프대회 등을 통해 랑방블랑의 고품격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