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쥬시쥬디’ 아우터 시리즈 인기
TBH글로벌

발행 2022년 11월 0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J니트패치퀼팅다운 / 사진=쥬시쥬디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여성복 ‘쥬시쥬디’가 선보인 아우터 시리즈가 호응을 얻으며 매출을 견인 중이다.

 

이번 추동 시즌 ‘쥬시쥬디’는 ‘퀼팅’ 시리즈와 가성비 좋은 기획 전략 아우터 ‘헬로우 윈터’까지 두 가지 시리즈 제품을 기획해 선보였다.

 

퀼팅 시리즈는 다운 퀼팅에 니트 칼라를 적용한 경량 아우터로, 총 3모델을 출시했는데 최근 유행을 타고 32만9천 원대의 가격에도 수요가 빠르게 올라오면서 10월말 기준 60~70%가 소진됐으며, 네이버전용 1모델은 완판을 기록했다. 10월 12일 모델 송경아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1시간 반 만에 14만 뷰, 8500만 원대 매출을 기록한 것이 주효했다.

 

헬로우 윈터 시리즈는 다운과 코트를 각 4개씩 총 8모델 6천 피스(PCS)를 준비,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을 통해 출시했다. 선 기획을 통해 메인상품 대비 40% 낮은 가격을 적용해 추석 직후 출시, 이른 추위 수요 흡수가 활발했다. 숏 코트, 경량패딩 수요가 크게 올라오며 지난달 말 기준 50% 이상 소진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