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자라,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리뉴얼 확장 오픈

발행 2022년 11월 10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자라 (ZARA)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기존 매장 대비 5배 확장, 부산 최대 규모

아동복 섹션 신설, 스마트 피팅룸 등 선봬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10일,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을 부산 최대 규모의 효율적이고 편리한 디지털 쇼핑경험 매장으로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위치한 자라 매장은 총 2,125m2 (643평) 규모로 기존 위치했던 5층에서 2층으로 이동, 층의 50% 면적으로 2.5배 넓어졌다.

 

또한, 새롭게 신설된 ‘아동복 섹션’과 지난 10월 부산 서면점에 이어 국내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스마트 피팅룸, 온라인 스토어와 연동한 스토어 모드로 효율적이고 편리한 디지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자라 (ZARA)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아동복 섹션

 

이번 리뉴얼은 자라 본사에서 새로운 콘셉트로 글로벌 매장 리뉴얼을 시작한 이후 국내에선 잠실 롯데월드몰과 최근 리뉴얼 오픈한 부산 서면점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됐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와 우드 퍼니처, 플랜트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밝고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아동복 섹션’이 신설되어 자라의 전 카테고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부산 내 자라에서 가장 큰 아동복 섹션’으로 생후 0~12개월 아기를 위한 베이비 라인과 만 6세~14세의 아이를 위한 키즈 라인 제품들을 두루 갖췄다.

 

지난 부산 서면점에서 처음 선보인 스마트 피팅룸’도 운영한다. 피팅룸 입구의 자동 인식 기계를 통해 착용을 원하는 제품 수 확인 및 피팅룸 입장 안내를 제공한다. 또한, 자라 모바일 앱 내 스토어 모드’를 통해 온라인 스토어와 통합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친환경 LED 디스플레이, 에어컨 및 전기 사용량 등을 모니터링하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도 새롭게 반영해 기존 매장 대비 전기 소모를 30%까지 줄였다. 또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는 공정과 원료를 사용한 조인라이프(Join Life) 컬렉션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환경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자라는 2022년까지 자사 제품의 50%를 조인라이프 컬렉션 기준에 맞게 출시하는 것이 목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10일부터 13일까지 4일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념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패브릭 백을 선물로 제공하며, 20/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라 (ZARA)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스마트피팅룸

 

ZARA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_남성 슈즈&백 존

 

자라 (ZARA)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여성복 섹션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