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노스페이스,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발행 2024년 03월 2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노스페이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은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이나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하기 좋도록 노스페이스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먼저,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대비 가능하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키즈 시러스 재킷’을 올 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며, 고급스러운 색상을 더해 재킷 하나만으로 트렌디한 봄 코디를 완성시켜준다. 색상은 화사한 봄 코디에 제격인 파스텔 라일락, 페일 그린 및 화이트 샌드와 코디 활용도가 높은 블랙까지 네 가지로 출시됐다.

 

‘키즈 올레마 코치 재킷은 다양한 코디로 활용하기 좋고, 성인용 제품도 함께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정글 그린, 미드나이트 네이비, 크림 베이지 및 베이지 등 4종이다.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매트와 세트로 구성된 키즈 피크닉 팩은 가방 양쪽 사이드에 물병 보관이 가능한 넉넉한 크기의 포켓과 가방 전면부의 지퍼 포켓을 통해 수납력을 높였고, 가슴 벨트를 통해 어깨 끈 흘러내림도 방지 가능하다. 색상은 네이비, 브라이트 블루, 파스텔 라일락, 그린 및 블랙 등 5종이다.

 

주니어 슈퍼 팩은 다양한 내외부 포켓과 사이드포켓을 더해 수납력을 강화한 고학년용 데일리 백팩이다. 고탄력 EVA 소재를 활용한 멜빵과 어깨 멜빵 하단 밀림 방지 원단 등을 통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준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및 그레이시 라일락 등 3종이다.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은 키즈 돔은 노스페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하프 돔 로고를 겉감(갑피) 측면에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했다. 접지력이 좋은 밑창(아웃솔)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인솔(안창)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린, 페일 핑크 등 4종이다.

 

키즈 에너지 보아역시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소재를 통해 착화감을 높였으며,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아이들의 발에 맞는 피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색상은 블랙, 그린, 아이보리 및 그레이 등 4가지다.

.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