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
발행 2022년 02월 2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
| 사진제공=쿠팡 |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모은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3월 7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올해 첫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따뜻한 봄에도 집에만 있어야 하는 육아족을 위해 준비했으며 고객들은 장난감부터 식품, 가구까지 다양한 필수 육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와우회원이라면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은 물론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까지 제공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레고, 아이배냇, 베베쿡, 토이트론, 함소아 등을 포함한 총 20개의 국내외 인기 유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대표상품들은 ‘브랜드 관’에서 모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쿠팡이 추천하는 육아 꿀템을 모은 3개의 주요 테마관을 운영한다. ‘토이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육아족의 놀이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장난감을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봄 아이방 꾸미기’ 테마관은 봄을 맞이해 새로운 기분으로 아이방 인테리어를 바꾸려는 고객을 위해 별점 4점 이상의 높은 품질의 소품과 가구로 구성됐다. ‘등원준비물’ 테마관에서는 개인 컵, 손수건, 수저 등 어린이집 신학기에 필요한 용품을 미리 마련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